안녕하세요 선생님 최고다강선생님 입니다 10월의 셋째주가

대구출장안마

대구출장마사지

대전출장안마

대전출장마사지

부산출장안마

부산출장마사지

서울출장안마

서울출장마사지

인천출장안마

인천출장마사지

광주출장안마

광주출장마사지

울산출장안마

울산출장마사지

안녕하세요 선생님 최고다강선생님 입니다 10월의 셋째주가 시작되었어요 월요일은 원래 그래~ 화요일은 화나는 날이라 그래~ㅎ 월화 저희반은 총체적 난국이었죠 덩달아 저도ㅎㅎ 최고다

안녕하세요 서초동비둘기입니다. 다시 돌아온 월요일 그래도 무탈하게 돌아온 월요일을 감사하며 자연스럽게 중국집으로 향합니다. 그런데말입니다. 주말동안 우박내리고 구름많던 날씨가

안녕하세요. 엘라필라테스&발레핏 하은쌤입니다~^^ㅎㅎ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진짜 거의 초겨울이예요ㅠㅠ 이럴때 일수록 운동해서 몸에 열을 내주면 좋겠습니당!! 발레핏의 경우는 정말

울아들은 지금 대학교 3학년 기숙사에서 열공한다고 이번 주에는 집에도 오지 않았다. 난 울딸과 울아들과 같이 사는 것을 좋아한다. 처음에 울딸이 서울에 있는 직장에 출퇴근 하기 힘들

안녕하세요. 부천상동에서 개인레슨 필라테스 하고 있는 상동필라테스 브리즈필라테스 입니다. 휴일에 원장만의 특권 이지만 혼자 나와서 하는 필라테스가 너무 좋아요. 부천 상동 햇살 좋

오늘도 알람을 다 끄고 눈이 떠질때 일어나니 10시가 조금 넘었다. 요즘 눈 뜨고 나서 루틴은 애드포스트 확인 애드센스 확인 블로그파이프라인 수익 확인이다. 요즘 애드포스트가 천원이

안녕하세요 🙂 그룹 PT 전문 센터 ‘핏 라이프스타일 해운대’입니다. 오늘은 월요일에 진행하는 등, 어깨 웨이트 트레이닝 알려드릴게요 😉 Today Workout 1. Romanian Deadlift 4set / 15-20

이웃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새로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월요일에는 휴관하는 문화기관들이 많아요. 도서관에 가려고 하는데 도서관~! 은 월요일이 휴관이잖아요. 전주에서는 월요일

용인으로 온게 정말 싫었는데, 요즘은 탄천 때문에 살아요. 탄천을 걷고 뛸 수 있음에 너무 감사해서 찰칵 월요일은 수업이 3개 있었는데 토요일엔 대구 당일치기 다녀고 주일엔 클라이밍

에너지가 충분히 충전된 것 같습니다. 새로운 한 주의 시작, 주말에 완충(?)했으니 또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월요일 아침 첫 출고는 현대자동차 현장입니다. 유로폼 4012 50장이 임대출

10월 16일 월요일 공복하체운동 운동시작: 6:17am 맛있게 먹고 쉬었던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 아침 오늘은 평소보다 눈이 일찍 떠져서 6시30분 이전에 운동하러 도착했다. 왼쪽 어깨 내리자

임시완샷 아직까지 밀고가는 사람이 있다 ? ㅋㅌㅋ 저요 ~ 이번주 월요일은 진짜 바쁘고 정신없고 피곤했습니덩,, 칼퇴를 하기위해서 호다다닥 했기 때문이죠 ㅠㅠ 눈알 빠질뻔했습니다 ,,

지난주부터 오전에 집중듣기하니 너무 좋더라 그래서 매일 오전에 할려고 했는데 월요일 자는모습보니 넘 짠해서 좀더 재웠더니 월요일에 책읽는시간도 부족..ㅠㅠ 다시 시작~ 오전에 하면

월요일에 가지 말라는 파주에 월요일에 놀고 온 후기(삼고집파주점, 프로방스마을 저번에 아주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던데 지인들 데리고 또 옵니다 서비스의 퀄리티와 맛에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날 퇴근후 반찬을 만듭니다. 일요일은 마지막까지 쉬어야함ㅋ 일찍출근해서 일찍퇴근하기때문에 가능한것같아요 오늘은 냉장고에있는 오이지 콩나물 새송이버섯 애호

이거 완전 갓생아님? 갓새우아니고 갓생ㅇㅇ 폼미쳤다 월요일 일기를 바로 다음날 쓸수있는 이 부지런함 원천이 어딜까?? 풍무동 중식당 근본 이선생 굴짬뽕+삼선짬뽕+사천탕수육 미쳤다

월요일 활기차게 주짓수 시원해진 날씨 주짓수 하기 좋은계절이라 그런지 문의도 많이 있네요^^ 스트레칭 & 몸풀기운동!! 백에서 초크수업 진행!! 간호사도 치위생사도 스파링으로 스트레

일요일 집 앞 설촌공원으로 킥보드를 타러 갔는데 언니 친구를 만나 바로 빼빼로를 득템한 둘째 표정이 정말 행복해 보인다 어제 큰아이 태권도 픽업 후 둘째 어린이집으로 다이렉트 쓩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었는데 하루 잘 보내셨나요? 어제 저녁에 저희 매장앞에서 찍은 용강동 사진입니다. 용강동 같은 경우에는 일요일이랑 월요일이 다른 요일보다 사람이 없는거 같

안녕하세요. Reborn입니다. 2023년 10월 16일 월요일 오늘의 특징주 브리핑입니다. 오늘은 회식이 길어지는 바람에 포스팅이 많이 늦었습니다 ㅠ 따라서 빠르게 종목들을 정리해 보도록

231016 퇴근 전 근무 시간에 메모 해 놓은 식재료들 냅다 사진으로 찍기 퇴근 후부터 나의 real. 삶이 시작된다 알라딘 중고서점 서울대입구역점에 들려서 오독오독 다음주 책을 샀다. 당

월요일 오운완! 개운하다 헬스하면 몬가 개운한 기분! 샤워하고 자몽 에션셜오일이랑 바디로션이랑 섞어 바르는데 기분 좋 아 짐 ㅋㅋ 오후 외근 광화문! 평일에 이렇게 나오니 좋더라고

다시 여름이 찾아오기라도 한 듯 많이 더웠다. 일터 안에는 웬 모기들이 그리 극성이던지. 월요일은 일정이 빡빡하든 빡빡하지 않든 월요일이라는 이유라는 것만으로 괜히 정신 없고, 머리

완전 예뻤다. 파랑 핑크 보라 오렌지 섞여있는데 사진으로는 오렌지빛민 강하게 나온다 아쉬워 오늘의 마무리는 다시 또 오리고기~~ 다른건 모르겠구 너무 맛있졍 월요일이라 피곤했눈지

커피 추출 방식: 투과식 추출 연습 원두: 케냐 카라투 AA 볶음도: 중볶음 추출설계 중간 굵기 분쇄 중온(92℃ ~ 96℃) 94℃ – 95℃가 적당 원두 사용량: 15g, 물 60g(1 : 4) 불림물/녹임물: 커

친구가 선물해준 트와이닝 차 샘플러가 도착했다! 사실 도착은 토요일에 했는데 정신없어서 이제 제대로봄 ㅠㅎ 사비스로 같이 따라온 스페니시 어륀지 히히 내일 회사갈때 갖고가서 마셔

보상휴가가 많다. 벌써 10월도 중순인데 쌓인 휴가를 다 쓰지도 못하고 2024년을 맞이할까봐 가끔씩 주4일제 회사 다니는 기분내려고 하루씩 쉬련다. 오늘은 월요일 휴가를 내고 오랜만에

연휴같은 주말이 끝나고 다시 월요일, 활기차게 시작하는 비법은 모닝스페셜을 듣는 것이지요. 오늘 아침에는 일도 없고 여유있게 라디오를 들을 수 있어 좋구요, 오늘 보이는라디오를 켜

안녕하세요~ GPTGYM 입니다^^ 한주의 시작을 운동으로 활기차게 시작 해보세요~!! 가락동 개롱역 지피티짐 GPTGYM 개인 PT의 운동 스킬과 효과 그룹PT의 화이팅 넘치는 운동효과 두마리 토

일요일에 모래놀이 아버님댁 방문으로 아이들이 둘다 아프다 한명은 중이염 한명은 축농증 둘다 병원갔다와서 약 먹이고 모기 있는지 살피고 해열제 먹이고 끄적일까 싶어서 자리 않음 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